언어공부[言葉の勉強]/일본기사번역

와타베 켄 복지사 자격증 도전! 열공중인 듯 하지만 숨겨진 계산

황구름 2020. 10. 14. 11:18

渡部建 福祉系の資格取得へ!猛勉強の裏にみえる呆れた打算

10/14(水) 6:42配信

 

「復帰の兆しが一向に見えないなか、最近の渡部さんは自宅で資格を取得するため猛勉強しているそうです」(テレビ局関係者)

 

'복귀할 조짐이 전혀 보이지 않는 와중에 최근 와타베 씨는 자택에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국 관계자)

 

多目的トイレでの“ゲス不倫”が発覚してから4カ月。今も謹慎生活を送る渡部建(48)は、自宅で妻・佐々木希(32)と2歳になったばかりの長男に“尽くす生活”を送っている。

 

공중 화장실에서 저지른 '비열 불륜(ゲス不倫)'이 발각되고 4개월이 지났다. 지금도 근신 생활을 보내고 있는 와타베 켄(48)은 자택에서 아내 사사키 노조미(佐々木希)와 2살 배기 장남에게 매진하는 생활을 보내고 있다.

 

#와타베켄#사사키노조미#渡部建#佐々木希

 

佐々木をよく知るファッション関係者は言う。

 

사사키를 잘 알고 있는 패션 관계자는 이렇게 말했다.

 

「渡部さんは子供の送り迎えなどの必要最低限しか外出せず、自宅で家事や育児に励んでいます。希さんが忙しいときは料理を手伝うこともあるそう。不倫発覚当初は精神的に追い詰められていましたが、希さんが毎日話しかけてフォローして、最近では笑うことも増えたといいます」

 

"와타베 씨는 아이를 배웅하는 등 필요시 최소한의 외출만 하고 있으며 자택에서 가사나 육아에 힘쓰고 있습니다. 노조미 씨가 바쁠 때는 요리를 직접 만들기도 한답니다. 불륜이 발각 된 당초에는 정신적으로 궁지에 몰려있었지만 노조미씨가 매일 대화를 시도하며 도와줘서 최근에는 웃는 일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自身の誕生日である9月23日、自宅近くで息子とボール遊びに興じる渡部の姿を本誌も目撃した。渡部が取得を目指しているという資格の“中身”からも心境の変化がうかがい知れる。

 

본 기자도 자신의 생일 9월 23일에 자택 근처에서 아들과 공놀이를 즐기는 와타베의 모습을 목격했다. 와타베가 따려고 한다는 자격증의 '중심'에서도 심경의 변화를 미루어 짐작해 볼 수 있다.

 

「多大な迷惑をかけた家族や仕事の関係者への贖罪の気持ちが強く、社会貢献できる介護福祉士やケアマネジャーといった、福祉系の資格取得を見据えて勉強しているといいます。

 

"큰 민폐를 끼쳐서 가족들과 직장 관계자들에게 속죄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고,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나 캐어 매니저 같은 복지 계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そんな渡部さんの姿に佐々木さんも感動し、“彼は頑張っている”とうれしそうに友人へ話していたそうです」(前出・テレビ局関係者)

 

그러한 와타베 씨의 모습에 사사키 씨도 감동하여 '그는 힘내고 있다'라고 기쁜 듯이 친구에게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방송국 관계자)

 

これまで「夜景鑑賞士」「高校野球検定」といった数々の資格を取得してきた“芸人界の資格王”には、“呆れた打算”もあるようで。

 

지금까지 '야경 감상사(夜景鑑賞士)' '고교 야구 검정고시'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 '연예계의 자격증 왕'에게는 '숨겨진 계산'도 있는 것 같다.

 

「昨年の闇営業問題でロンブー田村亮さん(48)は、謹慎中に介護施設で勉強し、その後、無事に仕事復帰しました。これまで資格を仕事に生かしてきた渡部さんとしては、社会貢献している姿を見せることで早期復帰したいという狙いがあるのかもしれませんね」(スポーツ紙記者)

 

"작년 비공식 영업 문제로 론부(일본의 개그콤비)의 타무라 료(田村亮)씨는 근신 중에 개호 시설(환자나 노약자 등을 곁에서 돌봐주는 시설)에서 공부 후 무사히 본래 일로 복귀했습니다. 지금까지 자격증을 방송일에서 활용해 온 와타베 씨로서는 사회에 공헌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조기 복귀를 노리는 속내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포츠 신문 기자)

 

資格を取得する理由について、下積み時代を振り返りながら渡部はこう語っていた。

 

와타베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이유에 관해 예전 무명생활을 돌이켜보며 이렇게 말했었다.

 

《空いてる時間が結構あったけど、家にいるのが嫌だったんで。じゃあなんか資格取ろうって思って。資格持ってたらなんか仕事に繋がるかなってことなんですけどね》(『ロッキング・オン・ジャパン』’14年10月号)

 

"빈 시간이 제법 있었지만 집에 있기가 싫었기 때문에, 그럴 거면 자격증이라도 따 보자고 생각해서 딴 자격증을 일에 연결시킬 수 없을까 하게 됐던 거지만 말이죠." (록킹 온 재팬 2014년 10월 호)

 

果たして“セコすぎる返り咲き計画”の行方は――。

 

과연 조기 복귀 계획의 행방은...


안녕하세요 황구름입니다:)

 

오늘은 최근 밝혀진 불륜 생활 때문에 근신 중인 안잣슈의 와타베 켄(渡部建)씨에 관한 기사를 가져와봤습니다. 안잣슈 개그는 몇 번이고 볼만큼 정말 좋아했는데 그만큼 와타베 씨의 불륜은 안타까운 소식이었었죠.

 

최근 집에서 근신 중으로 사회복지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체 자격증을 많이 소유하고 있기도 했고 머리도 좋은 사람인만큼 어렵지 않게 취득할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예전에 똑같은 방법으로 방송에 조기 복귀한 사례가 있어서 그 의도를 의심받는 건 어쩔 수가 없어 보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해당기사링크

news.yahoo.co.jp/articles/992568a64d2aeb4b4e4a68540bd16f67f3d1a52e